컬러풀 제토이 컬러링 북 컬러풀 제토이 시리즈
제토이 편집부 엮음 / 제토이(Jetoy)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츄츄의 세계로!! 컬러풀 제토이!
문구회사 제토이에서 만든 컬러링북이에요

 


컬러풀제토이의 표지는 마카류(네임펜)으로 색칠해야하는 재질이에요!!


제가 사랑하는 츄츄중 3위안에 드는 빨간망토 츄츄


빨간망토 츄츄


공주, 왕자 츄츄!!
으아.. 색칠 안해도 너무 예쁘지 않아요?


사슴츄츄
넙데데한 얼굴이 겁나게 사랑스러움 ㅠㅠ


정열의 츄츄


장미희같은 카드속의 츄츄


굉장히 변태스러워서 더 귀여운 츄츄

 


악!!!!!!!!!!!!!!!!!!!!!!!!!!!!!!!

라니.. 악!!!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오오오오오!!
도장에 제토이래요 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심하게 귀여운거 아니냐고 ㅠㅠㅠㅠㅠ

 
다귀여워요 다귀여운데 모든페이지를 찍어서올리는건 좀 그러니까 동영상으로!!

흐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귀여움에 어떻게 순위를 매겨

제일 마음에든건 진이(황진이 츄츄)인데 너무 소중해서 손을 못대겠어요ㅠㅠ


그래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한 이상한나라의 츄츄! 너로 정했다!!

중간과정샷


날아다니는 케익의 과일부분은 싸인펜, 케익부분은 색연필,
컵은 싸인펜, 뭐 요런식으로 ㅋㅋ
그리고 스틱섀도우로 몽환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뭐래)


마법의 물!! 이 물을 마시면 작아집니다


컵에서도 마법의 가루가!!!
아니 마법의 케익이!!


이상한 나라의 츄츄가 문을 열고나오는데
마법의 공간에서는 빛이 나오는데요~~~


그냥보면 다소 밋밋한 그림이지만


겁나 공들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색칠한 컬러링북중에 가장 공들임 ㅋㅋㅋㅋㅋ


츄츄는 이상한 나라에서 원래크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마법의 세계로 슝슝


동영상으로 감상하는 이상한 나라의 신비로운 방으로!


아아 그는 좋은 컬러링북이었습니다 (유세윤말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