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족의 포토샵 CS6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184
이정민.이영주 지음 / 길벗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토샵 쉽게 배우기! 장미가족의 포토샵cs6 무작정 따라하기(길벗)

장미가족이 쓴책은 예전부터 궁금했어요~~

몇번이나 책을 썼길래, 정말 대단한 가족이다라고 생각했는데요

 

장미카페의 눈물,니즈라는 닉네임을 가진 이정민,이영주씨가 쓴 책이더라구요
10년이 넘은 카페의 운영자라니!! 완전 멋지더라구요!!

올해에는 SNS 디자인 교육센터도 운영중이라니 후덜덜..

 

 간단한 책 소개를 하는데요.

역시 포토샵책이라서 그런지, 직접적인 그림을 보여주더라구요

이렇게 되어있으니 이 그림을 보고 목차를 보기 쉬웠어요

 

 세세한 목차로 다시 분류

 

 너무 급하게 하려고 하지 말고, 차근차근 일주일에 1마당씩 하라는 학습계획표가 있었어요

기본적인 것이지만, 그래서 물어보기 뭐한 질문들이 써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가장 당황했을 때가 포토샵에서 한글 안써지는거, 화면 패널이 사라졌을때였거든요=_=

 

포토샵 레이어와 블렌딩 모드.

그전부터 저런식으로 사진을 바꿔놓고 프린트를 해놔야겠다 생각했던지라

더 반가웠어요+_+

 

포토샵 필터도 다 정리가 되어있어서 보기가 편하더라구요!!

 

립글로스를 바른듯한 뷰티사진 만들기!! 신기신기!

 

포토샵으로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디자인하기!

어떤 모양에 맞게 문자 왜곡하기, 흐르는 문자 만들기 등의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이 나와있어요

 

결혼하면 가장많이 찍게될 사진이 아기사진일텐데요.

요즘 어떤 사진관보면, 내가 찍은 사진보다 더 별로일때가 있다는 분도 있고,

그럴때 집에서 포토샵으로 좀더 사진을 보정할수 있는 방법도 나와있어서 유용한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