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라이프 2 어쿠스틱 라이프 2
난다 글 그림 / 애니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ㅑ~ <어쿠스틱 라이프> 2권 나왔다!

1권 (리뷰)을 처음 받아들고 반신반의 했던 것은 언제였냐는 듯 어느새 2권 소식을 듣자마자 그 출간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숱하게 많은 난다님의 팬이자 한군, 토깽님 그리고 어쿠스틱 라이프의 열렬한 팬!


정작 책이 나왔을때는 시즌 5까지 온 연재분 (바로가기)을 보느라 정신이 없었다.-알바비가 밀려서 형편이 빠듯했던 탓도 있었고-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수많은 어쿠스틱 라이프 팬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하고 엄마 미소를 짓다가 만세!!!! 를 외치게 한 일대의 사건과 함께 휴재에 들어간 타이밍에 맞춰, 두어 달간의 공백기 금단증상을 이겨내고자 단행본을 주문하게 되었다. 


 

 타이밍도 잘 맞춰 참 좋은 좋은 소식을 들려준 난다♥한군 커플님 주니어, 세상에 이런 생활 밀착형 만화가 또 있을까?!ㅋㅋ


단행본을 보고, 미디어 다음에서 연재되는 만화를 보면서 주변에 적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 작품을 소개했다. 처음엔 다들 나처럼 대면대면 하다가 어느새 하나둘 푹~ 빠져, 언제 그랬냐는 듯 소소한 이야기에 웃고 기뻐하는 그런 '완전한 팬'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어느새 휴재기도 딱 보름 정도만 남았다. 한동안 어쿠스틱 라이프가 없어서 삶이 좀 팍팍한 느낌이었는데 2권만 일주일에 두세번씩 복습하면서 기다린 시간도 이제 다 지나간다. 다음주면 시험도 끝나고 새로 운동도 시작하니 2권 구매 선물로 받은 줄자로 몸매 변화 체크하면서 시즌 6의 새로운 연재를 설레는 맘으로 기다려야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어쿠스틱 라이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