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라이프 1 어쿠스틱 라이프 1
난다 글 그림 / 애니북스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올 컬러판이라 값도 비싼데, 여백은 많고, 그림은 왠지 귀엽기만 해서 사실 책을 펼쳐서 1/3 정도 보는 내내 뭔가 많이 아쉽다는 생각만 하게 했었다. 그치만, 읽으면 읽을수록 그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완소 이야기들로 채워진 진짜 감질맛(!) 나는 책이라고 느끼게 된 난다 작가님의 <어쿠스틱 라이프> 1권.








현재 미디어다음 웹툰에서 많은 팬들을 모으며 이야기를 연재중인 난다 작가님. 만화 보러가기 링크는 여기를 클릭 ☞ 뿅!!

이야기의 주인공인 난다, 한군 두분은 한창 깨가 쏟아질 시기의 알콩달콩한 신혼부부. 책을 읽다보면 느끼겠지만 뭔가 성향적으로 전혀 매치가 안될 것 같은 두분임에도 정말 흐뭇하게 미소짓게 만드는 예쁜 생활을 하고 있다. 문득, 침대 위에서 완전한 건어물녀의 모습으로 책을 쥐고 뒹굴거리며 읽다가 '아.. 나도 이런 결혼이라면 당장 하고싶어'란 말을 읊조리게 될 정도였달까?

게다가, 진짜 명언은 정말 평범한 대화에서 한번씩 툭- 툭- 나온다는걸 새삼스럽게 깨달을 수 있도록 하는, 일상 속 고찰이나 주옥같은 문장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개인적으로 웹에서 이미 연재분량을 다 구독해버린 만화는 단행본으로 구입하기가 조금 망설여지는게 사실인데.. 오랜만에 다음 단행본이 나오길 기다리게 만드는 새로운 작품을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참 좋았다. 난다 작가님은 왠지 부끄러울만큼 나 자신하고 닮은점이 많아서 이후 이야기들이 더욱 궁금하기도 하다는 건(... ) 쉿, 비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