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동네 <책도둑> 출간 기념, 책 훔치기 이벤트 (응모방식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1. 보이지 않는 것이 경제 (경제관련 서적에 관심이 생겨서요~!)
2. 달을 먹다 (제목에서부터 궁금증이 나네요.)
3. 붕대 클럽 (붕대하나로 세상이 달라진다니 무슨 얘기 인지 궁금합니다!)
4. 동물화하는 포스터 모던(현대사회에 대해서 좀 알고싶습니다. 오타쿠로 본 세계란 어떤걸까요?)
5. 캐비닛 (문학동네 수상자의 책이라니 한번 읽어보고싶습니다. 캐비닛이라니 궁금하네요.)
6.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영화도 즐겁게 봤고, 원작도 한번 읽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 읽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읽고 싶어요!)
7.악취미들 (제목부터가 확 끌리는 책입니다. 작가는 이 제목을 지은 이유가 뭘까요.)
8. 파우스트 그는 누구인가(파우스트라는 말만 들었지 실제로 그가 누구인지는 잘 몰라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논술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요~)
9. 녹턴 (최근 녹턴이라는 만화가 나와서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원작같은데 읽어보고싶어요.)
10. 위증(스릴러의 느낌이 나는 책을 좋아합니다. 우정과 사랑,거짓. 이 모든 것들을 아우르는 책. 꼭 보고 싶습니다.)
고등학교에 와서 학교에 도서실도 없고, 집근처에 도서실도 없기에 책하고 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만 이번 기회에 많은 책들을 접해보고 싶네요. 책들을 고르고 고르면서 정말 다양하고 멋진 책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꼭 읽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