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질러스 브레스트 슈퍼인텐던스 크림(가슴 탄력 크림) - 50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현재 써보고 있구요. 샤워 하고 나서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가득이나 작은 가슴...탄력두 없구...;ㅅ; 그런데 '쏘내추럴 질러스 브레스트 슈퍼인텐던스 크림'을 (이름이 길다~;;) 써보니 조금씩 탄력이 생기더라구요. 신기해라~+ㅅ+

무엇보다 제일 맘에 드는게 향기가 너무~좋다는거! 독하지도 않고 꽃향기랄까? 그런 좋은 냄새가 나더라구요. 신랑도 향기가 좋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가장중요한 손에 덜어서 마사지를해주면 금방 스며들어서 끈적이지도 않고 너무 좋습니다. 제가 끈끈한걸 너무 싫은지라;; 걱정을 많이 했어요=ㅅ=ㅋ 그런데 금방 스며드니 너무 좋네요.ㅎ

아직 다 써보지는 않았지만 다 쓴 후가 어떻게 될지~후훗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슈퍼비젼 니플 에센스를 같이 사용해봐야겠어요~.+ㅅ+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