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은 인류의 꿈이였어요.
건강식품의 효능을 찾는 현대인과 블로장생을 꿈꾸던 진시황은 다를 바가 없죠.
조사에 다르면 우리나라 10가구 중 7가구는 연간 30만원 가까운 비용을 건강 기능 식품 구입에 지출한다고 해요.
대중적인 예시를 든다면 '정관장'을 들 수 있겠죠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 홍삼의 면역력'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정관장만의 자산이였죠.
하지만 확고한 정관장의 브랜드 정체성은 자산임과 동시에 한게를 갖기도 한답니다.
이 문제를 KGC인삼공사는 정관장과 차별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으로 해결합니다.
연관성이 없으니 자산이 손상되지 않을까? 라는 걱정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하고 무게감 있는 브랜드 '정관장'과 반대되는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제2의 브랜드를 만든거죠.
결론적으로 몸 전체를 튼튼하게 해주는 식품이라는 점에 공통점을 둠으로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