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해법수학 3-1 - 201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 -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방학중에 선행 학습으로 시작한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을 하고 있다.

수학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아이라서

많이 걱정을 하면서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으로 하기로 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아이가 수학에 대한 생각에 완전히 바뀌었다.

전에는 수학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였는데

지금 방학동안에 스토리텔링 수학을 공부하면서

수학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졌고

 스토리를 읽으면서 재미를 붙여가고 있었다.

화페속에 숨겨진 비밀  스토리를 읽으면서

화페박물관을 가야하고

천연기념물을  탐험대에서는

독도에도 가야하고 ..공룡발자국 보러 가야하고..

경주에 갔을 때 봤고

제주도도 다시 가야하고~~

나름대로 체험학습 계획까지 세우는 귀여운 행동도 하고 있다.

이렇듯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에서는

단원별 스토리텔링을 생활속에서

우리가 직접 접할 수 있는 것들을

 소재로 삼았다는 것에서 더욱더 흥미를 느끼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책이다.

 

스토리에만 치우지지 않고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다. 

스토리와 적절하게 제시된 문제도 좋다.

그리고 본책으로 공부를 하고

워크북으로 다시한번 확인해서 익힐 수 있어서 좋다.

 

그동안 우리 아이에게 수학이란

 문제를 풀기도 전에

보기만하고도 질려서  하며 한숨을 쉬기 일쑤였던 아이였는데

이제는 스스로 스토리텔링 수학해야지 ~~하면서

적극적인 아이가 되어가고 있다.

 

수학에 대한 생각을 바꾸어 놓은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을 선택하기를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