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3-1 - 201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 -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방학중에 선행 학습으로 시작한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을 하고 있다.
수학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아이라서
많이 걱정을 하면서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으로 하기로 했는데...
![](http://blogimgs.naver.net/smarteditor/20121122/emoticon/5_15.gif)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http://blogimgs.naver.net/smarteditor/20121122/emoticon/5_28.gif)
아이가 수학에 대한 생각에 완전히 바뀌었다.
전에는 수학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였는데
지금 방학동안에 스토리텔링 수학을 공부하면서
수학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졌고
스토리를 읽으면서 재미를 붙여가고 있었다.
또
화페속에 숨겨진 비밀 스토리를 읽으면서
화페박물관을 가야하고
천연기념물을 탐험대에서는
독도에도 가야하고 ..공룡발자국 보러 가야하고..
경주에 갔을 때 봤고
제주도도 다시 가야하고~~
나름대로 체험학습 계획까지 세우는 귀여운 행동도 하고 있다.
이렇듯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에서는
단원별 스토리텔링을 생활속에서
우리가 직접 접할 수 있는 것들을
소재로 삼았다는 것에서 더욱더 흥미를 느끼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책이다.
스토리에만 치우지지 않고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다.
스토리와 적절하게 제시된 문제도 좋다.
그리고 본책으로 공부를 하고
워크북으로 다시한번 확인해서 익힐 수 있어서 좋다.
그동안 우리 아이에게 수학이란
문제를 풀기도 전에
보기만하고도 질려서
하며 한숨을 쉬기 일쑤였던 아이였는데
이제는 스스로 스토리텔링 수학해야지 ~~하면서
적극적인 아이가 되어가고 있다.
수학에 대한 생각을 바꾸어 놓은
천재교육 스토리텔링 해법수학을 선택하기를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