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기 왜 있을까? - 최고의 내가 되는 이야기
매튜 켈리 글, 헤이즐 미첼 그림, 배현 옮김 / 멜론 / 2012년 4월
절판


난 여기 왜 있을까?

* 최고의 내가 되는 이야기



정말이지

난 여기 왜 있을까?

* 최고의 내가 되는 이야기 책을 만난게 행운이다..



아이을 위한 책이기도 하고

우리 어른들을 위한 책.. 우리 모두를 위한 책이기도 하다.

중딩 큰아들이 먼저 읽고

그리고 내가 읽고

초등생 아들이 읽고....



같은 책을 읽고

같은 느낌 다른감동??

여러가지가 나오는 책이다.



아이가 읽어도 좋지만 어른들뿐만 아니라

공부에 지친 학생들 등

현재에 자신에게

질문을 던져 보면 더 좋은 그런 책이다.



할아버지와 손자가 주고 받는 잔잔한 이야기 속에서

나오는 명쾌한 답들??

나는 최고의 내가 되려고 할 때 가장 행복해



난 여기 왜 있을까?

사소하고 아주 일상적인 질문이지만

쉽게 답하기 모호한 그런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난 여기 왜 있을까?

* 최고의 내가 되는 이야기

를 읽고 나서는

정말이지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나 스스로에게도 질문을 던져본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이 최고의내가 되기 위한 그런 행동 (일)인가?



이 책을 읽었다면..

더 이상 아이에게

큰소리를 지르거나

잔소리 하지 않아도 되고

이것은 이래서 안돼고

저것은 저래서 안돼!!

이런 이야기는 더이상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모두에게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은 책이다!!!강추~~









http://lkh0618.blog.me/110137851858


도치맘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