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수학 2-1 (2016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2016년)
동아출판㈜ 수학 1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을 잘 못하는 아이가 곧 중간고사 시험을 보기에

걱정되는 마음에

단원평가 문제집을 풀기로 했어요

 

동아출판에서 나온 백점맞는 단원평가로 시험 준비했어요

 

먼저 나온 문제들은 틀리기 쉬운 유형으로

문제 유형 한가지와 함께 연습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유형별로 공부하고 문제 풀수 있었어요

 

 

 

 

 

기출 단원평가는 3회로 나눠지는데

전국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핵심적이고 학교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문제 3회로 구성되어 있어

문제로 연습 할 수 있었어요

 

 

 

 

실전 단원평가는 최근 전국 학교시험에서 출제된 문제로 구성하여

실제 시험을 위한 단원평가로 구성되어 문제를 풀어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시험도 익숙하지 않고

수학도 어려워 하는 아이

뭘 해야하나 고민하고 교과서만 공부하기엔 부족했어요

 

어려운 수학을 집에서 개념 수학 문제집으로 미리미리 복습하고

시험이 가까워지니 단원평가 문제로 시험 대비 하면서

문제를 열심히 풀어보고 있어요

 

수학은 개념을 이해하고 문제로 연습만이 수학에 자신감을 키우는 것 같아요

아이도 서서히 자신감이 생기는것 같아 뿌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