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TV 중학 사회 1학년 - 2013년 EBS TV 중학 시리즈 2013년 5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반소이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책은 EBS TV 중학 사회 1학년 인데요..

 

전 사실 이 책을 구입하게 된 계기 중에 하나가 방과후로 하기 때문입니다.

 

방과후 책으로 선정이 됬는데 첫날, 둘째날은 선생님께서 복사해주시다가

 

그림이나 컬러로 인쇄하면 더 잘 보일 부분을 생각하여서 책을 사라고 권장해주셨습니다.

 

그래도 동네서점보다는 인터넷 서점인 알라딘이 더 싸기 때문에 사기도 했고요..ㅎㅎ

 

혹시라도 같은 중1학년 또래로서 이 책을 구매하는 친구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역시 EBS' 라는 소리가 나오게 정말 똑부러지게 책을 잘 만들었어요.

 

개념 요점정리로 한 번 훝어보고 나서 문제를 풀으면 좋더라고요..

 

개념 확인 문제로 요점정리를 잘 읽었나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저는 설명을 사회 3번을 듣기 때문에 더 좋은거 같아요.

 

학교 수업시간에 1번, 방과후 시간에 1번, tv중학 인강으로 1번 총 3번을 들으면

 

정말로 귀에 쏙쏙 들어온답니다.

 

혹시 혼자 공부하고 싶은 친구들에게도 추천해드려요,

 

예습해도 정말 재미있고, 강의도 좋답니다.

 

사회교재는 EBS TV 중학 사회 1학년으로 찜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