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2-1 (2024년용) - 내신만점 문제기본서 중등 체크체크 유형체크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저희 아이는 지금 초5인데 학원에서 중2과정 나가고 있어요.

아이가 다니는 학원이 심화 위주 학원이라 선행없이 따라가는 건 진짜 불가능이라

선행을 잘 챙겨주고 있는데요.

집에서 무리없이 선행시키기에 어떤 문제집이 좋을까 많이 고민하다가

유형체크 N제를 선택했거든요. 근데 제 선택이 참 좋았다 생각이 들었어요.

 

개념을 너무 길게 하는 것보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아이가 알고 있는 개념을 다양하게 적용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개념을 아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걸 맞게 적용하는것도 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하는 유형서로 선행을 시작했어요.



한 단원에서 나올 수 있는 유형을 이렇게 세분화해서

그에 맞게 대표문제 및 다양한 문제를 푸니까 

이 단원에서는 이런 유형으로 문제를 풀면되겠다.

어떤 유형이 내가 어려워하는 유형이다. 딱 알게되더라구요.

 

이렇게 기본을 유형으로 다지니까 학원에서 하는 심화는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다고

아이가 얘기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중등 선행을 유형체크 N제로 시켜보려구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수학감이 있는 친구들이 예습을 탄탄하게 하고플 때

(황소 수학 예습용 추천)

* 중등 학교시험 대비로 여러 문제들을 풀어보고 싶을 때

*내가 어떤 걸 어려워하는지 잘 모르고 공부한다고 생각될 때

 

유형체크 N제로 모두 수학 탄탄히 다져보자구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