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코북 300 - 온 가족이 함께 만드는 종이 장식
노수연 그림 / 비타북스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서점 돌아다니다가 크리스마스 책이 나왔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너무 예뻐요!

 

요즘 종이인형이라던지, 커팅북같이 만들 수 있는 책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이 책은 그 책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소장하고 싶은 욕심나는 책이라 바로 구입해갖고 왔어요

사실 크리스마스 분위를 내고 싶긴했지만 트리 장식품들이 얼마나 비싸던지...

그리고 매년 먼지쌓이고 똑같은 데코를 하다보니.. 3년전 크리스마스나 2년전 크리스마스나 거기서 거기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거든요 ㅠㅠ

근데 이 책에 나와있는 장식으로 새롭게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생각을 하니깐

너무 기대되고 신나요!

만드는 방법도 책 앞쪽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어려움 없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뷰용2.jpg

장식TIP도 이렇게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어떻게 꾸밀지 좀 감이 잡히네요!

가장 탐나는게 가랜드인 것 같아요! 가랜드 진짜 꾸며보고 싶었는데 종이만 오리면 예쁜 가랜드를 걸 수 있다니!!

진짜 완전 신세계에요ㅋㅋㅋ

리뷰용.jpg

일러스트도 너무 귀여워서 완전 만족스럽고 취향저격이네요!

크리스마스 되기 전에 지인들한테 선물하고 싶네요

저같은 성인 여자가 아기자기 친구들과 같이 꾸미는 것도 좋을 것 같구

아기가 있는 집에 선물을 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특히 재미있어 할 것 같네요^^

하루빨리 크리스마스가 왔서 데코북 소품들이 빛을 발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예쁜 책 구성 넘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