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독서평설 2016.7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잡지) / 2016년 6월
평점 :
품절


 

지난 달 6월호는 엄마인 내가 더 열심히 읽었던 것 같다.

아들의 월간지 잡지와 비교도 할 겸 또 새로운 내용들로 가득 차 있어...

하지만 이번 7월호를 받은 이후론 아들이 더 열심히 본다.

내가 봐도 더 흥미롭고 애들 성향에 맞춰져 있기 때문 인것 같다.

 

여름하면 공포물인데 아니나 다를까  공포물도 실려 있다..

 


 

공포물로 끝나는게 아니라 공포 같은 상황에 처하면 우리 몸이 어떻게 반응을 하는지 왜 그렇게 반응을 하는지도

의문을 가지기 전에 먼저 간략하게 설명까지 해 주고.. 알아서 간지러운 곳을 말 안해도 먼저 긁어 주는

그런 고마운 초등 논술 월간지 독서평설~!!

 

 

 

집에서도 큰 준비물 없이 간단하게 실험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컵 다양한 실험'까지.. 

뉴스 톡톡에서 나오는 시사과학처럼 관심 없는 분야도 흥미를 유발 시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게 되고 그러다 보니 

균형 잡힌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다고 책을 읽고 있던  아들이 나에게 말했다.

역시 내가 신청하길 너무 잘 했다고 한 번 더 나에게 칭찬을 해 주며 다음 달 8월호가 벌써부터 기다려 진다.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