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사 고요 2 납치사 고요 2
오노 나츠메 지음, 심정명 옮김 / 애니북스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원래 바쏘로 알고있던 작가인데 오노나츠메로 다른 책이 많더군요. 

파라다이조는 애니부터 봐서 그런지 책에 집중이 안됐었어요. 

몇달간 고민하는 사이 5권까지 나오고 애니까지 나온바람에 결정을 내리고 

전부 살려면 한달 책값의 절반이상  쏟아부어야 해서 덜덜 떨며 주문..  

애니북스에서 상당히 신경써서 출판했더군요.(비싼 이유가 있었어..) 

겉지부터 속지 완전 고급스러워요. 애니북스의 나츠메에 대한 애정이 물씬..ㅋㅋ  

알수없는 용어도 친절한 주석을 달아줘서 좋았어요.^^

이번에 후반부에 나온 주인공의 남동생이 저는 제일 좋네요.  

그리고 애니북스에서 나츠메 작품의 판권을 모두 사서 다른곳에서 바쏘를 출판 못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제발 바쏘좀 풀어주세요.. 일본어 알지도 못하는데 원서로 사야하나요.ㅠ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19 1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님~ 40자평에서도 봤었는데 여서 또 글로 뵙네요ㅎㅎ 40자평에서도 댓글 남겼지만 혹시 못보셨을까보 ㅏ여기서도 남겨요~~
작가분이 바쏘를 외국에 알리실 생각이 없으신가봐요ㅠㅠ 작가소개에서도 바쏘를 빼달라 하셨다고 하고.. 애니북스님이 직접 말씀하신 거니까 확실합니다. 애니북스님도 안타깝다고 하시더라구요; 여튼 본인이 바쏘를 출판할 생각은 없으신 듯하니... 작가분이 생각을 바꾸시지 않는 한 바쏘 책을 정발판으로 볼 일은 없을 듯해요~ 흑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