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켄 블랜차드 외 지음, 조천제 옮김 / 21세기북스 / 200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내가 모랐던 대인관계에 대해서

새롭게 전환을 하게 되었다.

책에 있는 내용처럼... 사람들을 대한때... 잘하고 있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잘못한 부분에는 지적을 하는 대신에... 그 에너지를 다른곳에 쓰면 더 유용한데...

간단한 내용들이지만... 우리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내용들을 담고 있네요~

벌써 두번째 책을 읽었는데... 너무 좋습니다.....

카네기의 인관관계론도... 3번 정도 읽었지만....

다른 관점에서... 다가가는 것 같네요~

책제목을 처음 봤을때... 조금 그랬는데... 보면 볼 수록 진흙속의 진주 같은 책입니다..^^

청소년들과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