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랄랄라 2005-01-16  

오랜만입니다
공연 많이 보셨군요, 부럽습니다.ㅜㅜ 저는 음, 뮤지컬이나 오페라를 보러간다기보다는 음악회를 다녀서 요 근대 3년정도.... 제대로 본 적이 없는거같아요. 무엇을 볼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것은 어떤것일까요.^^ 알고싶어요. 에.... 물론.... 싼것으로..... 음흐히히히히 ~ 사실 오페라나 뮤지컬도 좋아하지만, 많이 비싸더군요.ㅜㅜ 저희집 바로 앞에 예술회관이 있어 기회는 아주 많은데 음악회를 주로 하고 음악 전공이 될지도 몰라 친구들이 가끔 보여주면 가는데, 역시 솔직히 말하면 뮤지컬보고싶어요. 백화점 응모도 열심히 하는데 한번도 안걸리던걸요ㅜㅜ 흑흑. 어떤 공연을 볼까요? ^^
 
 
즐거운랄랄라 2005-01-16 23: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최근 DVD로 본건 세빌리아의 이발사랑 라트라비아타.
재밌었어요!!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로지나역은 마리앙투아네트가 한적도 있다고 책에서 보았는데, 그러고보면 그때는 얼마나 더 화려했을지 상상이 갑니다.
야아 나도 거기가서 보고싶다!
타임머신같은거 있으면 당장에라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