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워크북 1학년 중학영문법 3800제 워크북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비중학생이 되고나니 본격적인 내신의 세계에 들어가게 된다는 생각에 엄마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중학영문법 3800제는 중학과정에서 다룰 수 있는 모든 문법의 범위를 망라할 수 있을 것 같은 야무진 책이라는 인상을 받았네요.

워크북도 14개의 챕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장 문장의 기초에서는 25개의 POP QUIZ로 구성되어 있어서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기 좋더군요. 각 주제별 팝퀴즈의 갯수는 조금 다르구요. 꼭 챙겨야 할 개념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제의 마지막에는 중간기말고사 기출문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스스로 점검하기 좋습니다.

 

이번주에 chapter2. 시제까지 마무리하고 보니 본책을 사야겠다고 결심했네요.

사실 본책 없이 워크북만 받고 나니 아이도 저도 처음엔 좀 당황스러웠어요.

본책에 대한 지식이 좀 있었으면 훨씬 풍부한 후기가 되었을테지만

결과적으로는 워크북을 풀면서 중학영문법 3800제가 충분히 좋은 책이라는 것을 알게 됐고

본책에 대한 기대감이 생겼기 때문에 앞으로는 본책과 함께 해 볼 작정입니다.

중학영문법 3800제의 4가지 장점을 발견했어요.

첫째. 중학 문법을 총망라해서 정리할 수 있는 점

둘째.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문제가 풍부하게 많다는 점

셋째. 세부 주제로 다시 나누어져 있어서 자기의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는 점

넷째. 중간기말고사 문제로 챕터별로 정리할 수 있는 점

 

중학영문법을 정리하고 싶다면 이 책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