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 Let 다이 1
원수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7월
평점 :
절판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원수연 작가님의 작품 ㅠ.ㅠ 렛다이! 나는 이것을 명품중의 명품으로 뽑고싶다. 정말 멋진 작품이다. 처음에는 동성애라는 특이한 소재때문에 보게 되었지만 정말로 보면 볼수록 내가 주인공이 된듯이 가슴한켠이 찡~한 기분을 지울수 없었다. 언제나 말하지만 원수연 작가님의 그림은 상당히 예쁘다. 실감도 난다. 그림속의 주인공이 눈물을 흘리면 마치 내가 주인공인듯이 같이 눈물이 날 정도이다.

어느 평범한 모범생 재희와 그와는 정반대인 문제아 다이. 두 남학생이 펼치는 사랑은 여느 순정만화에 나오는 아릿따운 사랑과는 거리가 멀다. 항상 가슴아프고, 항상 주위의 따가운 눈총이 따르고 항상 어려움이있다. 그들의 사랑은 행복한 상태로 오래간적이 없다. 다이가 피할때도 있었고(피한건 아닌것 같지만..) 재희가 피할때도 있었고 주위 사람들에 의해서 일때도 있다. 또한 겉잡을수 없는 다이의 성격에 재희가 질력을 낼때도 있지만 다시 거기에 빠져들고 만다.

아..ㅠ_ㅠ 이 가슴아픈 사랑이 실제로도 존재할수 있을까? 머니머니해도 이 작품의 묘미는 .. 한때 모 댄스그룹의 멤버 두명을 모티브로 했다는 헛소문이 돌정도로 멋지고 실감나게 생긴 다이와 제희의 모습일것이다. (근데 그 멤버들과 정말 닮았다-_-;) 언제나 원수연님의 작품은 실망을 준적이 한번도 없다. 이 아름다운 두 청년의 가슴아픈 사랑이야기 ㅠ.ㅠ 당신도 어서읽으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