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바세린 인텐시브케어 뉴 립 에센스
유니레버
평점 :
단종


얼굴피부에 비해 입술만 건조(심하게)한 타입이라 여름에도 립글로즈 없이는 못사는 나로서 가장 만족할만한 제품이다

입술이 잘 트고 갈라져 피가 나기도 허다하여 이것저것 많이도 써본것같다, 일단 화장품용으로 나온 립글로즈의 경우는 보습보다는 윤기나 색상에 치중하고 지속력이 좀 떨어지고 립밤은 개인적으로 끈끈한 느낌을 싫어해서 보통은 약국에 나온 립제품을 주로 이용하였다 사실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스틱형등 많은 립글로즈를 써봤지만 이것만큼 내가 원하는 기능(무색,향,보습,끈적임 없는)을 잘만족하는 것도 없는것 같다.

---색상이 체리향이라 해서 색상이 붉은것은 아니니 (그냥 무색이라봐도 무방)  바르고 난뒤 립스틱을 바르는데는 별상관이 없을것 같다. 남자들도 바르는데 별 거부감 없을 듯..

---도 은은할정도만 나고 향이 진하지 않아 좋은것 같다.(코도 가까운데 진한 향이 나면 어지러워서...)

---보습은 써본것중 젤 좋은것 같다. 일단 이 제품 쓴뒤로는 피가 날정도로 갈라지지는 않는다.

---끈적임이나 발림성도 스틱형이나 립밤, 화장품용 립글로즈에 비해 탁월하다.

이제품을 안지는 2년도 넘었는데 매번 겨울만 되면 이제품으로 월동 준비를 한다.

또하나 집,가방,사무실에 놔두고 기본적으로 립글로즈3개는 동시에 사용하는지라 립글로즈 사용량 또한 만만치 않은데 이제품은 가격으로 매우 만족할만하다.  이 가격에 이런 만족할만한 성능이라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지스타트 일본어 입문 1
신일본어교육연구회 엮음 / 사람in / 200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독학하려 3~4년부터에 이것저것 사보다가 혼자 공부하는데 무리를 느끼고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 학원을 등록하여 학원교재를 위해 구입한 책이다. 이책으로 2달정도의 시간으로 배웠다. 선생님말로는 요즘 교재로 젤 뜨고 있는책이라고 한다. 내가 보기에도 회화와 문법 어휘가 적당히 들어간 책인것같다 넌무 문법위주로만 되어 있으면 지루할수 있으니까 말이다.

일단 요즘 교재들 추세가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올컬러에 글자도 적당한 크기에 적당히 들어있는 삽화도 예뻐(넘 맘에 듬.^^) 일단은 전체 구성이 한눈에 잘 들어오는 책인것같다.
지나고 나서 그전에 내가 먼저 고른 책들과 비교해보니.. 그 전에 산 책들을 잘못 골랐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일단 제목에서는 일주일이라는 둥 한달이라는 둥 짧은 시간을 내새워 끝낼수 있다고 하는 책들에 먼저 손이 가 구입했던게 사실이나  지금보니 그 내용들이 결코 1달이나 일주일만으로 끝낼수 없는 양이다. 그걸 한달만에 끝낼려고 하다니 그 양에서 먼저 기가 죽는다..
나는 이책을 학원에서 배워서 좀 수월하게 배웠겠지만.. 혼자공부하려는 분들에게도 좋을 듯 싶다.(내가 그전에 고른 책들보단 훨씬...)
내용은 본문/단어/본문과 관련된 문법/연습문제/로 구성되어있고 혼자 공부한다면 일단 단어->문법->본문->연습문제 순으로 학습하는것이 좋겠다.(학원에서도 이 순으로 수업 중)이 책의 내용은 히라가나또는 인사말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부터 일본어의 명사,형용사와 동사(현재,부정,과거)형 정도로 배울수 있다.


독학하려는 사람들의 가장 많이하는 실수가 너무 많은 양을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하려 하는것 같다 그래서 내용이 많고 어려운 책을 고르는 경향이 있는데 일단 쉬우책으로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가장 중요한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