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신병철 지음 / 휴먼큐브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신병철 박사님의 존재와 이 분이 운영하는 중간계 캠퍼스 강의는 <논백 경쟁 전략>을 읽고 알게 되었다. 결국 사람이 사고 파는 마켓에서 심리학에 대한 이론을 이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싶었다. 신병철 박사의 강의는 무릎 치는 통찰력과 입담에 몰입도 최강의 수업이었다. 


신병철 박사님의 책은 꾸준히 읽는데 이번 신간 소식은 이제야 접하고 부리나케 읽었다. 

<설득 없이 설득되는 비즈니스 독심술> 에서는 점점 열기 어려운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방법, 

즉 고도화된 마케팅의 핵심이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섬세하고 정교한 설득 전략에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특히 비대면으로 물건을 사고 파는 행위가 점점 더 중요해지는 시기에 보다 더 레벨업된 전략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때 적절한 인사이트를 얻었다.


지갑을 여는 사람도 자기 물건을 파는 사람도 

모두가 기분좋게 가치 교환의 행위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득력있게 다루고 있는 책이다. 


시장에서 모두가 윈윈하는 방법이 있을까 싶지만, 

해답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