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댓글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삭제
취소
지상의 다락방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메뉴
차단
신고
백만 년 만의 서울국제도서전
잠자냥 2026/06/26 11:21
댓글 (
40
)
먼댓글 (
0
)
좋아요 (
20
)
닫기
잠자냥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취소
차단
독서괭
2026-06-26 12:52
좋아요
l
(
1
)
ㅋㅋㅋㅋ 푸코가… 자기 책은 왜 안 사왔나며 시위를 ..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냥
2026-06-26 13:29
좋아요
l
(
1
)
푸코는 ㅋㅋㅋ 책보다 먹는 거!
아니 근데 저 녀석 사진에 자꾸 난입하려고 해서 망친 사진 몇 장 있어요. ㅋㅋㅋㅋ
독서괭
2026-06-26 12:56
좋아요
l
(
1
)
너무 재밌는 후기네요. 이거 보니 갑자기 가고 싶어지는데? ㅋㅋ
이연실 편집자 예전에 김하나가 하던 팟캐스트에 출연했던 것 같아요. 재밌는 분이었던 기억이.. 극 외향인 이셨군여.. ㅋㅋ
울프를 잘 모르는 그분들은 뭐.. 앞으로 책을 많이 읽기 위해 도서전에 오신 걸 거라고 생각합니다. 합시다.. ㅋ
근데 저 양말 신으면 예쁘다고요..? 진짜..? 잠자냥이 안 샀기 때문에 신빙성 떨어짐 ㅋㅋㅋ
잠자냥
2026-06-26 13:32
좋아요
l
(
1
)
이연실 편집자는 이런저런 인터뷰나, 본인이 쓴 책이나 등등 통해서 느낀 바로는 진짜 극 외향인인 거 같아요. ㅋㅋㅋ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고 그래서 인맥(작가) 발굴, 관리 등등도 잘하는 거 같고. 이야기장수에서 나온 저자들이 다 그런 인맥으로 책 출간한 것 같고요.... 그래서 저랑 정말 정 반대 성향의 사람입니다.
저는 열정없고 에너지 없고 인맥은커녕 대부분의 사람 극혐하고... 죽은 저자를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냥
2026-06-26 13:34
좋아요
l
(
1
)
참, 저 양말 판매하던 분이 남자였는데 정장 바지 아래로 몬드리안 긴 양말 나오는데 아주 보기 좋았다니까요. 원래 정장 입고 양말 컬러풀하게 신는 게 멋쟁이입니다.
저는 고흐 아몬드나무나 르네 마그리트 그림 중 하나 살까 고민했지만 양말 한 켤레에 2만 5천냥은 너무해...ㅋㅋ
독서괭
2026-06-26 12:57
좋아요
l
(
1
)
저 펭귄 원서들은 저도 갖고 싶네요.. 이쁘다!!!
잠자냥
2026-06-26 13:35
좋아요
l
(
1
)
그쵸? 알라딘 온라인으로도 주문 가능하니까 목록 한 번 살펴보세요. 얇고 가벼워서 읽기 부담 없을 듯.
근데 할인해서 9천 6백원에 판매하네? 나는 어제 권 당 8천원에 샀지롱~ ㅋㅋㅋ
독서괭
2026-06-26 13:49
좋아요
l
(
1
)
잘 샀네 잘 샀어
건수하
2026-06-26 16:39
좋아요
l
(
2
)
독서괭님 교보에 8400원…. (왜 찾아본거지)
독서괭
2026-06-26 23:06
좋아요
l
(
0
)
🤣🤣🤣감사합니다 건수하님! ㅋㅋ
유수
2026-06-26 12:57
좋아요
l
(
1
)
지방러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백석시전집과 궁둥이 영롱하네요.
잠자냥
2026-06-26 13:35
좋아요
l
(
0
)
영롱한 궁둥이 ㅋㅋㅋㅋ
사진을 더 찍을 걸 그랬나요! 하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 얼굴 피해서 사진 찍기도 어렵더군요. ㅎㅎ
건수하
2026-06-26 13:26
좋아요
l
(
1
)
어제는 좀 한산했나요? 전 수요일에 가서 한 시간 줄서서 표 교환하고 사람에 치여서 거의 아무 것도 안 샀어요. 한 한 시간 돌아다니다가 밥먹고 커피마시고 6시에 다시 가니 좀 한가롭게 책 볼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근데 어디 들어가면 거기에 사놓고 안 읽은 책이 뙇! 보여서 죄책감에 또 나오고 ㅋㅋㅋ 그랬다는...
작년에도 오픈날 갔었는데 이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지금 마음으로는 내년은 일단 패스할듯 ^^
그나마 사람이 적은 외국 부스들은 좀 둘러봤는데 양말은 봤고 ㅋㅋㅋ (그렇게 비싼 줄은 몰랐어요) 저 예쁜 펭귄 책들은 못봤네요. 제가 본 건 천으로 커버 싸 둔 예쁜 책만이었는데.
요즘 저렇게 책 옆면까지 예쁘게 하는게 유행인가봐요. 심지어 <삼체>도 그렇게 해놨더란...
잠자냥
2026-06-26 13:38
좋아요
l
(
1
)
한 시간이나 기다렸어요? 확실히 월드컵 도움을 받았네요. ㅋㅋㅋㅋ 20분 만에 들어간 듯.
근데 월드컵 경기 끝나고 나니까 오후에 사람(축구 응원복 입은)들 막 밀려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3시 넘어서는 아... 이제 그만 가야겠다. 사람밖에 안 보인다 싶어서 나왔습니다.
삼체도 저렇게 인쇄했군요. 저 사진 본 울 회사 디자이너가 인쇄 가격 알아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수하
2026-06-26 13:40
좋아요
l
(
0
)
아, 삼체는 뉴질랜드에서 봤었어요 ㅎㅎ
그러고보니.. 잠자냥님네 회사는 이번에 참여를 안했다.. (메모)
잠자냥
2026-06-26 13:41
좋아요
l
(
1
)
안 했습니다. ㅎㅎ 근데 대표님이 약간 참가에 욕심 부리시는 느낌도 있어서 앞으론 모르겠네요.
굿즈를 잘 개발해야 하는구나! 이러고 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수하
2026-06-26 13:43
좋아요
l
(
0
)
민음사 한 면을 가챠로 도배해놓은 건 솔직히 좀 충격이었어요
책을 엄숙하게 여기는 건 아니지만 또 이건 좀?!
요즘 출판사 중엔 제일 마케팅에 열심인듯...
독서괭
2026-06-26 13:49
좋아요
l
(
1
)
메모하는 건수하님 🤣🤣🤣 언젠가 추리에 성공하리라
잠자냥
2026-06-26 14:11
좋아요
l
(
2
)
솔직히 민음사 가챠폰샵... 너무 충격이라 ㅋㅋㅋ 사진 찍어와서 마케팅 팀장한테 전달했어요.
마케팅 팀장은 작년에도 도서전 다녀왔는데, 작년에 비해 올해 전체적으로 굿즈가 더 많아졌다고...
작년에도 책보다는 굿즈 판매가 훨씬 압도적이었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티셔츠가 너무 많아서... 이게 옷 장사인가 책 장사인가... 아리송하고...
책이 본질이잖아요. 굿즈보다는... 음. 고리타분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민음사는 그와중에 유튜브 촬영 담당자로 보이는 사람이 연신 동영상 찍고 있더라고요.
건수하
2026-06-26 15:46
좋아요
l
(
2
)
괭님/ 사실... 이미 포기한지 오래예요... ㅋㅋㅋㅋ
1/2
비밀 댓글
트위터 보내기
소셜 링크 설정
트위터 계정을 알라딘 소셜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트위터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셜 링크 설정
페이스북 계정을 알라딘 소셜 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페이스북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