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책이 있는 풍경
  • 망고  2026-05-23 16:36  좋아요  l (1)
  • 저요ㅋㅋㅋㅋ저 다이어리 12월31일까지 써요 방학숙제 같이 밀려서 몰아쓰기도 해요😆 저는 테스트 자기만의 방이 나왔네요 아직 안 읽었는데😅
  • 다락방  2026-05-23 16:38  좋아요  l (2)
  • 찌찌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읽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단발머리  2026-05-23 16:44  좋아요  l (1)
  • 망고님 / 진..... 진짜요? 12월 31일까지요? 우아~~ 정말, 진짜,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신 거 아니에요? 저는 그런 사람 딱 한 명 알거든요. 오늘 이 페이퍼 쓰고, 일단 2분 더 알게됐어요. 😍

    다락방님 / 찌찌뽕! ☺️😘😎
  • 다락방  2026-05-23 16:38  좋아요  l (1)
  • 안그래도 저 가방 보면서 도대체 어떻게 저걸 메고 다닌단 말인가, 하다가 그래도 저 가방 있는 친구들과 만날 때 같이 들고 나온다면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하나쯤 받아둘까 어쩔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저 단발머리 님의 이 페이퍼 읽고 아니, 그런 테스트가 있어? 하고 지금 해보고 왔는데, 저는 [자기만의 방] 이라고 합니다. 사실 대답할 수 있는 선택지 중에 해당하는게 하나도 없는 질문들이 몇 가지 있기는 했지만요.. 하여튼 자기만의 방이라고 합니다. 결과 받아보니 또 그런 것도 같고...
    전 이제 다이어리 안써요.. 참 열심히 썼던 시간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안씁니다. 아, 옛날이여~~
    단발머리 님 첫번째 사진 다이어리 위에 동그란 통은.. 스티커 인건가요?
  • 단발머리  2026-05-23 16:53  좋아요  l (0)
  • 만약 저 가방을 사게 된다면 ㅋㅋㅋㅋㅋ 그 책은 <야생 종려나무>로 해야겠다 생각해 두었구요. 근데 메고 다닐 수 없을 거 같기는 한데요. 편리해 보이기는 하구요. 여전히 고민고민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다락방님이랑 망고님 두 분 다 [자기만의 방] 나왔다고 하시니 괜히 신경질이 나네요. 저는 왜~~ [죄와 벌] 나온거예요? 저는 버지니아 울프 책 하고 싶단 말이에요. 다시 해보겠어요! 말리지 말아주세요!!!!!!!!!

    첫번째 사진 위 다이어리 위에 동그란 통은....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사용후기 보여드릴게요. 구매하고 나서야 알았답니다. 제가 새로 구입한 다이어리랑 안 어울려요. 호환이 안 돼요. 정확히는 호환이 필요없는...
  • 망고  2026-05-23 19:38  좋아요  l (3)
  • 단벌머리님이 죄가 많기 때문이죠 단발머리도 아니면서 단발머리인 죄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단발머리  2026-05-23 20:27  좋아요  l (2)
  • 제가 다시 해봤단 말입니다. 약간 아리까리한 문제의 답을 (아까와는) 다르게 답한다는 마음으로요. 근데 또! [죄와 벌] 나왔어요 ㅠㅠㅠ 이게 도대체 무슨 죄와 벌입니까?

    눈물 흘리며 단발머리가 부릅니다.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을
    사랑한 죄이라서~~
  • 건수하  2026-05-23 18:18  좋아요  l (1)
  • 저도 자기만의 방이었어요 ㅎㅎ

    전 저 가방은…..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갖고싶다는 생각은 안해봤습니다 ㅎㅎ
  • 망고  2026-05-23 19:39  좋아요  l (2)
  • 와 단발머리님 빼고 죄다 자기만의 방이군요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단발머리  2026-05-23 20:08  좋아요  l (2)
  • 그러니깐 말이예요. 왜 다 [자기만의 방]이신 거예요? 네? 😳😂😟저도 버지니아 울프 좋아한다고요!!! 😫
  • 독서괭  2026-05-23 23:16  좋아요  l (2)
  • 저도 자기만의 방 나왔는데요 ㅋㅋㅋㅋ 마지막 질문에 첫번째 선택하면 다 자기만의 방이 나오는 건지 의심중입니다 ㅋㅋ
  • 단발머리  2026-05-23 23:25  좋아요  l (0)
  • 이건 정말 의심스러운 정황입니다. 왜요~~ 왜 저만😳😟😂 나에게도 울프를 허락해달라~ 저 내일 다시 해볼거에요. 마지막 질문에 주의해서 대답해볼게요! 😎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