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프리미엄 투명 파우더 - 25g
Y.H.LOTREE
평점 :
단종


사실,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던 제품이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적립금 대신 20%할인을 해 준다는 글귀가 보이길래 망설이다가 결국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받고 3일지나서 단종 된 제품이라고 나오니 기분이 썩 좋진 않네요...  

 사실, 할인도 많이 하고 그래서 줄 곧 여기만을 이용하는데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천연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아니네요...파라옥시... 이 문구가 있어요...  

 광고에 속지 마세요! 저도 화장품 관련 책 읽어 보았는데 성분을 과대 포장해서 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화장품 매장가서 색상이랑 성분 확인 하고 사세요...  

 ( 전, 이 브랜드 다른 제품 써보고 구매했어요...) (탈크, 부틸,메칠,향료까지... 안 좋은 성분 많이 들어가 있어요...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샘플 테스트 해 보시고 사용하세요!) 

 제조 날짜가 없네요~ 색조라도 있을텐데, 이 브랜드는 원래 없는 건지? 모르겠네요...  

타 브랜드는 다 써 있던데,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런지 왠지 찜찜하네요...  

 이런 경우도 있으니까, 참고 하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