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프리미엄 물티슈 10매 1박스(휴대용x12개) - 10매X12팩
(주)네오팜
평점 :
단종


아토피가 있는 사람에겐 빨간 통 크림이 유명하다고 한다...  

아토팜이 괜찮은 제품인 듯 하다 ~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아본 미니 크림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  

그 크림은 모랄까, 향이 정말 순하다 . 사이다 향이라고 해야 하나 ? (각자 다르겠지만 말이다)   

그래서 아토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 이 제품은 동네 할인 마트에서 항상 낱개로 물티슈를 구입해서 사용하던 차에 매일 대형마트가서 묶음으로 사야지 란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내가 좋아하는 알라딘에서 구매 했다~ 셋트로 (묶음) 판매 했기에 살 수 있었다 ㅋ  

오히려 싸고, 질이 좋았다...  

장점은 아토피용이라 어린이 어른 모두 순하게 피부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  

티슈가 크고, 촉촉하다는 점이 있다  

단점은, 사진으로 봤을 땐 작은 사이즈인 줄 알았다 10매 이기에 시중에 있는 작고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인 줄 알고 구매 했는데, 받아보니 사이즈가 의외로 컸다는 점 !!!   

휴대하기 불편하다는 점이 있다 ~  

그래도 이 가격에 이렇게 품질 좋은 상품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