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매직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리필내장]
보브
평점 :
단종


에뛰드 것을 쓰다가, 가루 날림도 심하고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이 것 상품평을 보니 다들 잘 그려진다하셔서 구매했습니다. 

사진대로 리필도 2개 들어있구요. 제조일자 11.01.20 이네요~! 

우선 상자가,, 꼭 초콜릿처럼 생겨서 놀랬네요. 보기만 하면 초콜릿이 먹고 싶네요. ㅎㅎ;  

내부에 부러지지 않게 고정되어 들어 있어, 부러지지 않았어요.  

사용감이 좋네요. 부드럽고 가루도 없는 편이고. 그래서 잘 그려집니다. 

생각보다 쪼그만하지만, 길이나 굵기는 괜찮네요.  

여태까지 썼던 펜슬 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