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립아이스 - 3.5g
맨소래담
평점 :
단종


 

여태까지는 니베아 모이스춰나 센서티브만 썼었는데요. 

이거 한 번 써 보고는, 또 쓰게 됩니다. 

저는 레몬, 어머니는 딸기, 동생은 애플 ㅎㅎ 

포도는 왜 없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니베아는 보기에 더 촉촉해 보이는 게 있는데요. 윤기가 나니까요. 

7년간 사용해 왔지만, 겨울에는 늘.. 입술이 텄었어요. 갈라지고 트고 거칠고.. 

그런데 요거 쓰고는, 오늘도 최고로 추웠다는데 안 트고 있어요. 

이 점이 너무 신기해서, 다 써 가는 김에 주문하려고 합니다. 

딸기나 애플도 써 보고 싶지만, 왠지 레몬이 가장 나을 거 같네요~ 

주머니에 매일 넣고 사용하다보니, 챕스틱 다 그렇죠? 뚜껑 부위에 먼지 끼는 거.. 

그 때문에 별 하나 살짝 숨겨둡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