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캐슬듀 오버 세팅 틴트[립틴트]
보브
평점 :
단종


화장을 잘 안 해 봐서.. 틴트가 뭔 지 모르고, 립글로즈랑 같은 건 줄 알았어요 ^^;;

아는 언니가 립글로즈가 떨어졌다길래, 하나 사 주려고 구매했어요.

발라 보더니, "쌩얼 연출에 좋겠네~" 라면서, 두 어번 발라야 색깔이 티가 난다고 하네요.

분홍 계열은 자칫 촌스러워 보일 것 같아서, 피치 오렌지로 주문했어요.

립글로즈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립글로즈를 구매하시거나, 이거 바르고 위에 덧바르셔야 될 듯..

색깔은 이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