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목욕탕 노란우산 그림책 30
투페라 투페라 글.그림, 김효묵 옮김 / 노란우산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다목욕탕~~

책을 받아보자마자..귀여운 판다가족을 보면서

먼저 얼굴에 웃음이 지어지는 그런 책이였네요...

 

어릴적 엄마..아빠..동생이랑 목욕탕에 주말이면 함께 가곤했는데..

북적북적한 목욕탕에서 목욕이 끝나면...

항아리 바나나우유를 하나 사주시고는...

 

다시금 나와서 짜장면집에서 맛난 짜장면 한그릇까지 먹었던 ..

옛추억이 새삼 떠오르더라고요...

 

그런 나의 옛추억때문이였는지..아이들에게 읽어주면서도

제가 더 기분좋아지는 책이였답니다...

 

 

 

 

귀여운 판다가족이 두손을 꼭~~잡고 있는 책표지..너무나 귀여웠답니다...

 

 

 

 

오늘은 목욕이나 하러 갈까?

어머, 그럼 준비해야겠네.

야호, 신난다!!

 

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울집 보물들도 목욕탕에 간다고하면 좋아하는 모습이..

역시나 아이들은 목욕탕이 신나는 놀이터인듯~~

 

 

 

 

그렇게 다정한 뒷모습을 남긴채..판다가족은 판다 전용 목욕탕으로 향하고 있답니다...

 

 

 

 

똑같은 판다모양의 그림에..ㅎㅎ

이마와 입가에 주름만 넣었을뿐이데...왠지 나이가 지긋하게 드신 목욕탕 주인분이

너무도 잘 연상되어지더라고요...

 

 

 

 

선글라스를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기라는 문구를 보고..이건 뭘까 했는데..ㅎㅎ

 

 

 

 

그렇게 목욕탕에 들어간 판다 부자는 ....열심히 옷을 벗은뒤...

 

 

 

선글라스를 벗는게 아니겠어요...

 

ㅎㅎ

순간 이 모습을 보고 혼자서 막~~웃었네요..

 

판다가 옷을 벗는 장면도 너무 웃겼지만...이렇게 선글라스라면서 까만 판다의 특징을

선글라스 변화시킨 모습에서 ..

정말 너무나 귀엽고..발상의 전환이 확~~느껴졌답니다...

 

 

 

 

 

그렇게 열심히 목욕중인 부자..

아빠 판다의 팔목에 끼여진 목욕탕 열쇠까지...

 

가만히 책을 읽다보면..작가가 정말 작은부분까지..세심하게

그림으로 표현하고자했던 마음이 느껴지곤 했답니다...

 

 

 

 

그렇게 목욕을 마치고..마지막 선글라스까지 잘 ~~챙겨 끼고..

 

 

 

 

목욕탕을 나와 집으로 향하는 가족의 뒷모습이 너무도 행복하고

즐거워 보였답니다..

 

 

 

 

노란우산의 판다목욕탕...

많은 글밥보다는 그림속 하나하나 숨겨져있는 내용을 찾아가면서

읽어보기 좋은 책이였네요..

 

또한 글밥이 많지않고...쉬운 단어들로 되있어..한글을 막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책인듯하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