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 유형 4-2 (2020년) - 개정 교육과정 반영 초등 디딤돌 수학 (2020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2020년 새로운 시작과 함께 찾아온

코로나라는 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생활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너무도 많은것이 변해버렸네요...

설마설마했던 학교생활도 ..

어느덧 온라인 수업이라는 ...

처음엔 낯설고 어색했던 것이 지금은 너무도 익숙한 모습으로

그렇게 일주일 한번 등교로 인해 오히려 학교 가는것이

더 어색해진 아이들...

그러다보니...여름방학의 기쁨도 예전같지않고

 

그래도 2학기때쯤이면 예전의 모습으로 조금이나마 돌아갈수있을까 싶었는데..

다시금 시작된 확산으로 인해...

2학기 학교생활도 어렵게 생겼네요...

 

 

 

첨엔 긴장하며 온라인 수업에 집중도하고하더니..

이제는 너무 타성에 젖었는지...

아무래도 수업도 예전같지않고...

불안하기 시작한 엄마...그리고 아이들..

 

그런 아이들과함께 여름방학을 이용해..엄마표학습으로 4학년2학기

초등수학을 준비했답니다...

 

 

 

 

그렇게 엄마와 아이가 선택한 초등수학문제집....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유형 인데요...

 

 

 

학습 진도표가 8주랑 12주 완성으로 되어있어..

아이와함께 시작전 어떤게 좋을지 이야기도 나누고 결정했네요...

하루 분량을 조금씩 시작해서...

부담없이 하고싶다는 아이말에 저희는 12주로 결정~~!!!

 

 

 

 

어느덧 이제 8월마지막주면 한권완성이 되어가네요..

그동안 매일매일 꾸준히 한번도 빼먹지않고..

엄마와의 약속을 잘 지켜준 아이....

 

 

그렇게 매일매일 잊지않고...잘해주고있네요...

 

 

 

 

디딤돌 초등수학기유는...

아이수준이 평균에서 상으로 가는 길에 풀어주면 좋으실꺼 같아요....

1단계에서...교과개념을 배우고 익히면서 기본틀을 배우고

 

 

 

2단계에서...꼭나오는 문제유형을 통해 필수문제를 반복해서 익히게 되네요...

 

 

 

3단계에서...자주틀리는 문제유형을 통해 문제를 이해하고,실수를 줄이는 연습을 해준다음...

 

 

 

 

4단계에서...최상위도전유형의 문제를 만나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기르는 과정을 통해

초등수학의 자리를 잡을수있답니다....

 

 

 

그렇게 우리 아이의 수학학습력을 매일매일 조금씩 향상시켜주는 좋은친구...

디딤돌~초등수학문제집 초등수학기본+유형 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