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작은 영웅들 - 용기와 열정으로 가득한 25명의 특별한 이야기
스텔라 콜드웰 지음, 김정한 옮김 / 놀이터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을 바꾼 다는 것....

얼마나 어려울까 싶지만...

그 어려운 일을 작아도 자기의 의지와 노력..그리고 열정을 가지고

이루어낸 인물들...

나이가 많고 적음이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의지가 있고..열정이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책이였네요...




엄마가 느낀...이 느낌을...

아이도 함께 느껴주면 좋을텐데...ㅎㅎㅎ

그거 어디까지나 엄마의 욕심이고.....





그렇게 욕심을 담아..

아이에게 건낸 세상을 바꾼 작은 영웅들...


25명의 작은 영웅들의 열정과 용기가 책속 가득~~


사실 엄마인 나도 아직도 무언가를 하고싶으지 찾는게 쉽지않은데...

작은 아이들이 의지를 가지고 무언가를 해내었다는게 정말 부러울따름이였네요...


우리 집 보물들도 지금부터 자기가 하고싶은 일을

찾았으면 정말 좋겠는데...

아직은 하고싶은 일이 너무 많은 아이들이랍니다...




그렇게 첫페이지부터 아이가 좋아하는 안네 프랑크~~





그렇게 책장을 한장한장 넘겨가면서..

재미있게 읽고 있는 아이...

세상을 바꾼 작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읽고

울 보물의 가슴에도 조금더 넓은 꿈을 가져보기를 기대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