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결혼했다 - 2006년 제2회 세계문학상 수상작
박현욱 지음 / 문이당 / 200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아내가 결혼했다 라는 책 제목부터가 날 도발하게 만들었다. 아내가 어떻게 또 결혼하는걸까 하는 의문때문

에 책을 벌써 내 손에 잡혀있다.

 

원래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 책의 반인 축구 애기가 더 재미 있기도 했다.

하지만 계속 읽어 가면서 점점 열 받아 가고 있었다. 아내가 또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다니...이해 할 수 없는 상황이 내 눈 앞에 펼쳐진다. 난 완전히 감정이입이 되서 주인공 남자가 돼버렸었다. 내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남자편에 서서 화를 내고 있었다. 이게 무슨 괴상망칙한 일인가싶다.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나로서는 이해하고 싶지 않은 내용들이었다. 그래서 계속 열 받으면서도 이 책의 흡입력에 난 당해낼 수 없었다. 그리고 주인공의 부인 아내는 도대체 어떤 사고방식으로 이 세상을 잘 살아 가고 있는지 의문이었다.

 

아........이건 소설이다. 현실과 착각 할 정도로 난 너무 빠져 있었던 것이다.

오래간만에 참 흥미로운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