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고 멋진 돌을 갖고 싶어!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프란 프레스톤 개논 지음, 고영이 옮김 / 사파리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사파리 출판사에서 나온 유아동 그림책 더 크고 멋진 돌을 갖고 싶어!!!


 

5WIJ4WA8.jpg


 

남의떡이 더 커보이듯 어린 아이들은 유난히 남이 갖고 있는걸 갖고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죠^^저희집에 있는 막둥양도 샘이 아주아주 많은데요~ 그런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그림책 더 크고 멋진돌을 갖고싶어!에요~


 

5FHGIEBY.jpg

 

데이브는 기분이 상했어요... 존보다 더 큰돌을 갖고싶어서요... 저희 아이는 사슴이하고 존이 데이브에게 내가 너꺼보다 큰 돌을 갖고있어라고 자랑해서 데이브가 화가 난거래요~



 

FCWXKCLR.jpg


 


데이브는 존보다 더 크고 멋진돌을 찾고 싶었어요... 그래서 돌을 찾아 다녔지요~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데이브는 정말 멋진 돌을 발견했는데 그건 돌이 아니라 거북이였네요^^;  우와~ 존의 돌보다 더 크고 멋진돌이다라고 외치자 거북이가 화가 나서 쑤우욱 머리를 빼고 나와요~


LZW4N63M.jpg

 

무한경쟁이 시작된 존과 데이브 ㅋㅋㅋㅋ 이번에는 존이 더 크고 멋진 돌을 발견했네요??? ㅎㅎㅎㅎ 돌산;;;저건 어떻게 들고 놀지요???  돌산에서 둘이 신나게 뛰어 놀아요라고 대답해주네요~



 

LDZTE1ZW.jpg

 

마지막에는 존과 데이브는 아담하고 멋진돌을 찾았어요~ 그리고 그돌을 다듬고 또 다듬어

바퀴처럼 둥글둥글하게 만들었네요... 그거로 고리던지기도 하고 자동차처럼 부릉부릉 타고 다녀도 될듯해요^^ 둘은 똑같은 돌을 찾아 똑같이 다듬어 갖고 놀았는데요... 똑같은 물건을 사줘도 언니것이 간간히 더 커보이는 우리집 아이들 하고 존과 데이브가 참 많이 닮은듯해요



 

KG381OR3.jpg


 

엄마와 재미있게 동화를 읽고난후에는 저희집 막둥양이 엄마에게 직접 동화를 들려주었는데요동화를 통해서 친구와 함께 노는 방법도 배우고 남의것이 커보이는건 당연한거지만 서로 큰걸찾아 경쟁하다보면 놀시간이 줄어든다는것도 배울수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