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 동물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동물의 영어 울음소리가 쏙쏙~!

리틀천재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동물 !

 

 

리틀천재 / 울랄라 사운드북 / 영어 낱말 사운드북 / 동물 울음소리 / 영어 의성어 / 유아사운드북추천

 

 

   


 

 

지난번엔 리틀천재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탈것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 http://blog.naver.com/lacooky/50183268552 )

같은 시리즈로 동물 울음소리 의성어도 재밌게 배워볼 수 있는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동물편도 있어요!

 

윤이 탈것을 너무 좋아해서 탈것을 더 많이 보긴 했지만 동물편도 무척 좋아하고 많이 봤어요~!

아이들의 영어 동화책에 많이 나오는 8가지 동물들의 울음소리 의성어와 함께 각 동물들의 영어 이름도 배우고,

또, 영어 동요까지 배워볼 수 있는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소개해 볼게요~ ^^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것처럼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동물은 4단계 음량 조절 버튼이 있어요.

집에서는 1단계 만으로도 충분하구요~ 달리는 차 안에서나 마트 같은 곳에서는 4단계까지 조절해서 들을 수 있어 좋아요.

 

8가지 동물 버튼이 있고, 동물 버튼을 선택해서 누르고 나서 의성어 버튼이나 효과음 버튼을 누르면

선택 동물의 울음소리와 울음소리 영어 의성어를 들을 수 있어요.

스피커는 다른 사운드북들에 비해 소리가 울리지 않고 깨끗해요. 금속 스피커라서 그렇다네요. 오오!

 

게다가 효과음과 의성어를 들을 수 있는 버튼은 버튼을 누를 때마다 불이 들어와서 더 좋아해요~!

 

 

 

   


 

 

cat / hen / cow / sheep / dog / donkey / pig / duck

 

8가지 동물의 이름을 배워볼 수 있고, 울음소리를 들어볼 수 있어요.

제가 영어 발음이 좋지 않다보니 dog와 duck의 발음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윤도 늘 헷갈려하구요.ㅠㅠ

그런데 이렇게 둘이 같이 있고, 바로 두 버튼을 누르며 비교할 수 있으니 그 발음의 구분이 확실히 들려 좋았어요.

 

그리고 노래 속에서 동물들의 이름을 다시 배워볼 수 있는 마더구스 The farmer in the dell과 반복이 쉬운 B-I-N-G-O

깨끗한 음질로 버튼을 눌러 바로바로 들을 수 있으니 금새 따라 배우게 되더라구요~!

 

 

    
   


 

 

역시 손잡이가 있고, 책은 두꺼운 보드북으로 튼튼하고,

왼쪽에는 생생한 실사의 동물 사진이 오른쪽에는 또 다른 동물 사진과 동물 옷을 입은 아가 사진이 담겨 있어 관심을 끌어요!

 

 

 

 

 

 

역시 사진을 보며 해당 동물 버튼을 쉽게 찾고,

울음소리 의성어도 소리가 깨끗하고 선명하게 들리기 때문에 금새 쉽게 잘 따라해요.

 

탈것에 비해 이미 한글로 울음소리 의성어가 강하게 인지되어 있기 때문에

아직은 영어 의성어보단 한글 의성어를 먼저 말하곤 하지만 영어 의성어를 들어도 어떤 동물인지의 울음소리인지 다 찾더라구요.

 

 

좀 더 자연스럽게 익혀보기 위해 간단히 책 속의 동물들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집에 있던 미술재료 중에 종이컵으로 동물 만들기가 있어서 그 재료들로 책에 있는 동물들을 만들어봤어요.

종이컵에 플레이콘으로 동물의 특징만 살려 표현하는건데 쉽고 재밌더라구요~!

플레이콘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거라 물이 다으면 녹아버려요.

그래서 물을 사용하는 것보다 물티슈를 사용해 붙이고자 하는 부분을 닦아주고 붙이면 종이에도 잘 붙더라구요.

 

 

     

 

 

pig, hen~ 잘 기억했네요~! 그런데 닭 울음소리는 자꾸 오리 울음소리와 헷갈려해요. ㅋㅋ

 

 

    
    
   


 

 

강아지와 고양이를 더 만들고 싶다고 해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더 만들었어요.

그리고는 동물들을 세워 두고 동물의 이름이나 의성어 버튼을 눌러 들리는 소리의 동물 찾기도 해보고~

각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발리 말하며 빨리 그 동물을 짚어보는 놀이도 해봤어요~!

 

엄마 발음이 안 좋아도 걱정 없는 사운드북~! ㅋㅋ

 

 

 

 

동물편 노래는 조금 어려운지 아직 혼자 기억해 부르진 못하고 버튼을 눌러 놓고 조금씩 따라부르기는 하더라구요.

아마도 동물편도 탈것편처럼 무한 반복하고 나면 충분히 혼자서 부르겠죠? ^^

 

 

영어 동화책을 많이 읽어주시는 분들께 더 강추 드리고 싶은 울랄라 사운드북 영어 낱말!

아이들의 그림책에 동물들이 워낙 많이 등장하니 이렇게 재밌게 먼저 동물들의 이름을 인지하고

어른들도 어려운 울음소리 의성어까지 알고 있다면 아마 그림책을 더 관심 있게 재밌게 볼 수 있을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