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중간.기말고사 대비편 3학년 중학영문법 3800제 중간.기말고사 대비편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어에 매우 약한(그냥 언어계열에 약한) 저도 시험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책을 받은 날이 이미 중간고사가 지나가서 기말고사를 준비할 겸 기말고사 범위 한 부분을 풀어봤는데요!

저한테는 이 책이 조금 어려웠어요ㅜㅜ


이렇게 기본적으로 체크해볼 문제도 있었고


객관식유형을 문제 즉 시험유형이랑 비슷한 문제도 있었어요(뭐야 저기엔 답 잘못체크했는데 맞았네)


그리고 서술형도 따로 있는데 일단은 기말에 서술형은 안들어가서 풀지 않았어요


해설은 이렇게 따로 답만 볼 수 있는 곳도 있으며


뒤에 정말 문제 하나하나 풀어준것도 있어요

(영어에 약한 저한테는 너무나 좋았어요)

일단 제가 풀고 느낀점을 간단히 말하면

1.영어에 약한 사람들 한테는 너무 어려워요

그냥 영어 초보자고 처음 공부하려고 맘잡았다

=한 문제 풀기도 힘들어요

2.해설 정말 짱짱(☆×5)

=해설이 좋아서 어떤식으로 풀고 어떤거 때매 틀렸는지 한번에 알수있어요

3.문제수많았어요

=여러번 풀어서 완전히 내껄로 만들기 좋다


이정도로 나타낼 수 있을거 같아요

출판사를 통해 교재만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