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등급 고등 수학 (하) 내신 1등급 문제서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 절대등급 수학 (2022년)
이창무.이창형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각한거 보다 많이 얇아 놀랐지만, 얇은것과 다르게 문제가 많고 기본,실력,최상위 문제들로 나누어져 있어서 내 실력을 확인하기 좋았다
또 답지도 한눈에 알아보기 좋게 되어있어서 해설을 보지 않고도 매길 수 있었다 해설도 상세히 적혀져 있어서 여러방법의 푸는법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답만 따로 모아 답지 맨 앞에 따로 모아져있어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해설이 맨 앞에 있어서 내가 해설을 보고 풀지 않으니 내가 더 여러번 풀어서 문제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 후기는 동아출판에서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