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1, 2, 3급) - 新급수체계 반영 / 총정리 특별부록 / 온라인강의 무료제공 2020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에듀윌 한국사교육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이렇게 택배로 저에게 왔어요

제가 이책을 선택한 이유는

일년에 5번만 시험이 있기에 더욱 더 신중하게 골라야하는 책

그래서 제가 선정한 기준은,

1. 상세하고 자세한 해설이 있을 것

2.실제 시험과 매우 비슷한 난이도일것

3.무료 강의가 있을 것

4.핵심키워드를 요약해둔게 있을 것

5.새로 개편된 시험에 맞게 출판된 책인가

라는 기준으로 한번 찾았는데 여기에 딱 맞는 책이 에듀윌 한능검심화책이였어요


저는 학생이라 어느정도의 베이스는 있지만 아직 많이 헷갈려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번의 시험에서 떨어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시험을 준비할 때는 교재를 잘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책의 내용이 깔끔하고 보기 좋으며 오타나 오류도 적어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에듀윌의 교재를 선택하였습니다. 책 속의 문제가 다양하고 설명 및 풀이가 잘 되어 있어 좋았고, 엔드노트, 연표 등 다양한 부록들을 활용하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 한국사 공부를 막 시작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책입니다. 해설도 깔끔하고 답만 따로 모아져 있는 게 있어 빠르게 채점할때 정말 좋은거 같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설명은 중요부분은 밑줄과 형광펜이 질해져있고 한번에 알기 쉽게 표시되어있습니다. 처음시작하는 분도, 시험을 대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책이에요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