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O.S.T.
이효리 외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으아아아아~~~
오글오글오글 대박

 

나 이런거 좋아하는군 ㅡㅡ;;ㅋㅋㅋ;;;

 

좀 안좋은 일이 있어 날 잡아서 아싸리 왕창 다봤다.
어째 또 내가 보는 날이 마지막회 하는 날이네? ㅋㅋㅋ

 

결말까지 스트레이트로 쭉~!!!

 

중간중간 취미생활-맘에드는거 편집 보관-도 하고~ ,.~ㅋㅋ


http://ktw1412.blog.me/10186873815

 

덕분에 스트레스가 날아갔다 ㅋㅋㅋ

 -여주인공들 너무 예뻐~~~ 꺄아~~~ >_ <!!!

 

 

현실성이야 뭐. 언제나 그러하듯 떨어지고~ ,.~
부잣집에 어느 정도 성공한 녀석들의 이야기이고~

 

현실에서 하지 못하는 사랑공부? ㅋㅌㅋㅌ


꿀꿀하고 오글오글 드라마가 생각난다면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