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흑사자 1/8 흑사자 1
김운영 / 비터 크레마 / 2013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그는 승리를 확신하지 않았다. 패배도 생각하지 않았다.

마법사! 오직 현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그 가운데에 자신의 의지를 실현하는 자.

 

'순리에 따라 모든 것이 흐른다.

그것이 바로 마나의 힘이다.

마법, 무엇이든 가능한 힘. 하지만 가장 자연스러운 힘.

그 모순된 성질을 언젠가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유스는 그렇게 생각하며 복도에 깔린 붉은 융단의 무늬를 보았다.

최상급의 융단은 통로 끝까지 길게 뻗어 언제라도 이곳을 드나드는 사람을 위해 봉사한다.

융단이 하는 일은 가만히 깔려 있는것.

그것으로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하는 것이다.

 

유스는 자신이 저 융단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 흑사자 -

마법사 유스가 하이번 왕국 사신으로 가서 생각한 내용 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