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 프리미엄 완결판 (12disc+120p사진집)
김진원 감독, 박시연 외 출연 / KBS 미디어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나의 친구와 나의 동생과 나의 연인의 웃음소리가 들려옵니다.

 

그들은. 내가 꿀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달콤하고 신기한 꿈입니다.

 

눈을 뜨면 깨질 꿈같아서.

나는 늘. 쉽사리 눈을 뜨지 못합니다.

 

이렇게 근사하고 멋진 아침을.

나에게 선물해주어 고맙습니다.

 

더 욕심내지 않겠습니다.

 

더 바라지 않겠습니다.

 

나는 지금. 행복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