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Elfen Lied (엘펜리트/요정의 노래): Complete Collection (한글무자막)(Blu-ray) (2004)
Section 23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고어물 -아주 잔인하고 유혈 낭자한- 이다.

위키백과-그다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효과음에 대해서도 논란이 있는데, 특히 잔학한 씬에서 사용되는 뼈가 부서지는 소리와 살이 찢어지는 소리가 합쳐지는 효과음은, 작품이 가진 그로테스크함을 효과적으로 살리고 있다 (《BLOOD+》, 애니메이션 판《쓰르라미 울 적에》에서도 이 효과음이 사용되고 있다). 엄청 무섭고 잔인하기 때문에 아직 작품을 다 보지 못한 사람들과 미리 내용을 알고 싶지 않은 어린이, 청소년, 노약자들은 읽기를 삼가하고, 보지 않는 것이 좋다.

...

상당히 찜찜하다 ㅡㅡ;;;

애니를 좋아라해서 이래저래 가끔 보긴 한다만...

워낙 유명한 거라+눈에 계속 띄여서 보긴 했다만;;;

진짜 찜찜하다.

이와 비슷하게 찜찜한걸로 -쓰르라미울쩍에-라는 공포만화가 있는데...

분명. 이와 같은 만화들은 현실의 추악한 면들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게 해주려 만들었다는 느낌이 있다.

하지만... 진심으로... 비위 약한 사람과 19세 미만의 소년.소녀들은 보지 않기를 바란다.

비위 약한 사람은 보고 토할 거라는 생각이 많이들고.

19세 미만의 소년.소녀들이 본다면... 아니다 나도 그때 사상이 다 정립되었다 생각되어 이런거 무시했다만은...

어쨋든... 너희들의 정신건강에 상당한 악영향을 줄거라 말하고 싶다... 왠만함 보지마라 ㅡㅡ;;;

제발 군대갔다와서 봐라 ㅡㅡ;;

얼마나 엿같은 건지 욕하면서 뒷내용이 궁금해서 보게 될것이다;;;;

진심으로 욕하면서 만화보긴 처음이다 아나;;;

더불어 말하건데 이 만화는 19금이다.

그림을 좀 이쁘장하게 그려놓고 애들 벗겨논게 있긴한데 그런 야한쪽이 아니다.

그냥 고어물이다. 야한쪽을 생각한다면 야동이나 봐라. 훨씬 건전하다.

+내가 욕한 이유는 현실적인 부분이 많이 결여되었다는 점+왜곡되었다는 점과.

왜 저렇게 허접하게 전투를 하는가 + 내용의 꾸질꾸질함 이다.

초반에는 팡팡 터지는게 멋지더니 뒤로갈수록 손나오고 허접하게된다.

이 만화의 명언이라 생각한다.

- 인간은 자신이 행복하기 위해 자신보다 더 불행한 사람을 찾으려고 한다.

자신이 그리 잘나지도 않은 주제에 나보다 조금 더 못한 놈들을 쳐다보며

같잖은 우월감에 저질스런 동정을 베풀고 나는 착하다. 나는 선한 사람이다. 자기 위안. 자위하고.

나는 저놈 보다 더 나은 놈이라 생각하며 -긍정오류-에 취해 살아간다.

빌어먹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