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기출 유형별+연도별 국어영역 B형 - 2015 수능대비 마더텅 수능기출 연도별 2015 수능 대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고등학생 문제집 후기] 2015 수능대비 수능기출 유형별+연도별 국어영역 B형

 

















 

대강 사진들을 다 찍었네요.

오늘 배송 받았는데 급하게 올리느라 문제를 풀어보지는 못했어요.ㅜㅠ

 

최근에 마더텅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렇게 국어 문제집을 체험하게 되었는데요,

 

작년에는 수학 기출문제집을 받아서 아직까지도 풀고 있는데, (수학이 엄청 두꺼워서...........게다가 문제도 많아서......ㅋㅋ)

 

국어를 받아보니까 국어는 더욱 더 멘붕이네요ㅋㅋㅋㅋ

 

두께가 엄청나요!!! 진짜 엄~~청나요!!!

 

2043문제로 이루어져있구요.

유형별 연도별 문제가 각 한번씩 나오기 때문에 복습효과도 있고 다양한 문제를 한권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런데 단점은, 작년부터 생각했던건데

수험생이 이 문제집만 들고 다니는게 아니쟈나요, 그래서 마더텅 출판사께서는 좀 더 나은 교재 구성을 선택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교재 한권에 단원별로 나뉘어서 문제가 들어가 있는데, 그 단원별로 잘라서 출판하시는 게 어떨까요?

 

그러니까 답지처럼 문제집을 잘라서 출판하는거예요..

 

필력이 딸려서 설명을 잘 못하네요

 

화법, 작문, 문법, 독서, 문학 각 단원별로 구성되어 있으니까 분할된 책으로 5권이 구성되고, 이 5권을 한 표지에 함께 묶는거예요

 

그 방법으로라면 수험생도 부담없이 간편하게 자신이 풀 부분만 들고다니면서 공부할 수 있고 여러모로 공부가 편해질 것 같네요.

 

 

 

***이 글은 작성자의 블로그 내용과 유사함을 밝힙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