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6-1 (2016년) - 5~6학년군 3-가/나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문제집

why 학습법 으로

수행평가 와 서술형시험 을

완벽하게  준비했어요

 

동아 백점맞는 국어문제집으로

단원평가 시험 공부를 하며

시험도 잘 보았는데요


이번엔 서술형수행평가

시험공부 도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why 학습법 으로

준비했어요

 

 

why ? 로 단원열기 에서

2단원에서 학습할 개념을

먼저 이해하기!

 

 

why 학습법

서술,논술형 평가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백점맞는  국어

친절한 해설북 에서는

서술,논슬형 문제의

해답기준과


why 학습법

왜 공부할까? 코너를 통해

문제가 말하는  개념을

확인하고  가이드에 맞게

서술,논술형문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았어요

 

국어 수행평가에서

서술형 논술시험은


국어교과서의 국어활동 의

<10대 청소년  스마트폰 사용>의

신문기사를  읽고

자신의 생각을 쓰는 시험이었어요


 

 

그래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문제집을

학습했어요

 

그런데~

간단히 쓰시오! 라는  문제의 답을

너무 간단하게  ㅜㅜ

스마트폰에 중독되면 안된다 ?

(너무 간단해요..ㅋ)

 

그래서 해설집의

why ? 노트 를 참고해서

다시 답을 적어보았어요

 

고학년이 될 수록

개념확인과

문제가 요구하는 서술,논술답안지

작성하는 학습이 중요한 것 같아요

 

중학생이 되기전

동아츨판 백점맞는 국어

why 학습법 으로

서술,논술형문제를

제대로 학습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