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1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초등고학년영문법이다 1.

 

디딤돌의  21일 시리즈로 영어쓰기를
어렵지 않게  시작한  아이가
초등고학년이 되어 엄마와 꾸준히
영작연습을  할  책

나는 초등고학년영문법이다1.


책의 시작페이지의  한줄부터
맘에 들었다

재미영어에서 공부 영어로!

이젠  영어가  공부가 되어야하는  학년
어쩌면  늦은 감이  있을수도  있지만
평생 해야하는  영어공부니까
그동안의  시간동안  구준히
아웃풋은  해주었으니
기본학습 외에

엄마와  영어문장만들기를
꾸준히  하려는  아이에게
좋은  책인것  같다


국어도  그렇고  영어도 공부가  되기위해서
많은 문장을 쓰면서 습관이  되는  것이  중요하기에  그런  우리에게  참  좋은
영어교재인것  같다


여러교재들을  만나면서 느낀것은

contents 의  첫 단원은 비슷한듯
그래서  아이가  영어문장을  읽고
쓰는데  부족한  부분부터
시작했다


어휘력이  많이  부족한 편이라
늘  만날때마다  생소했던
하지만  책에서는  자주 등장하는
self가  붙는  대명사

재귀대명사 를  정말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을  하고 있어  좋았다

누군가  하는  행동이 그 사람  자신에게
다시 돌아올 때  사용하는 대명사

아아도 아~하며 이해가 쉬웠던  설명^^


만화를  통한 영어학습 TIP

self가  붙는 재귀대명사,소리내어 외우자!
I-myself   you-yourself
she-herself  he-himself

엄마도  학생때  소리내어  외웠던~^^

나는 초등고학년영문법이다..에서
특히  좋았던 구성은

1.써봐야 기억이  난다
2.풀어 봐야 알 수 있다
3.이젠 문장으로  적용한다

정말  공부영어에서  꼭~해야하는  것들로
문제들을 구성해서 좋았다

문항수와 적당한  여백도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도록
잘  구성해놓아서
아이가  거부감없이 학습을  할 수 있었다


실전 TEST 에서는
재귀대명사를  학습할 수 있는
14문제  들을  통해  개념능 확인할수 있는데
객관식에  강한  아이라  쓰기보보다
좋아했던  부분이었다

문장쓰기를 하며  힘들었을  아이가
실전 TEST에섯  자신감을  회복~^^


디딤돌의 21일 시리즈
단어가 문장이 된다...교재와 같이하기에
정말  좋은  조합인것  같다


디딤돌의
나는 초등고학년이다1. 으로
이제  공부영어를  흥미있게
시작할수 있어  영어쓰기에도
흥미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