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송숙희 지음 / 팜파스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MSG고객 을 사로잡는 글쓰기를 위한 책-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글쓰기..팜파스출판사>
요즘은 모바일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들을 통해 누구나 글쓰기를 한다
어쩜 하루중 수시로 SNS를 통해 매시간 간단하게라도 글을 쓰게 된다
하지만 글쓰기가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
어떤 형태의 글이든 생각되로 한눈에 들어오는 글을 쓰려면 시간을 들여
글쓰기연습이 필요하다
하지만 무작정 글쓰기에 시간을 들이는 것 보다
요령껏 지혜롭고 효율적인 글쓰기의 TIP을 알고 글쓰기를 한다면
재미도 있고 효율적인 시간투자를 할수 있을 것이다
이책에서는 그런 SNS를 위한 글쓰기에 대해 효율적인 글쓰기의 TIP을
알려준다 그리고
이책에서 이야기하는 MSG고객 이란...
모바일(스카트폰이나 태불릿PC등의 Mobile)을 통해
소셜미디어(Social media)에 주준하면서
구글(Google)같은 검색엔진으로 알고 싶고,찾고 싶고,
해결하고 싶은것을 찾아내 검토하고 검증하는 소셜고객을 말한다
소셜고객을 위한 마케팅글쓰기 는 제품과 서비스,브랜드메세지를
한줄로 고객에게 전달하여 사게만드는 설득과 판매행위라고 이야기한다
어쩌면 이런 글쓰기는 마케팅글쓰기를 해야하는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글을 써서 상대가 읽어주기를 원하는 모두에게 필요한 글쓰기가 아닌가 싶다
이책에서는 소셜고객을 위한 마케팅글쓰기에 대해 어렵지 않게 설명한다
그리고 톡톡튀는 재미있는 주제들로 마케팅글쓰기의 효율적인 TIP과
글쓰기연습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마케팅글쓰기 연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책에서도 결국 해야하는 것 중 하나는 글쓰기연습과 노력이다
유능한 카피라이터들과 마케터들의 글쓰기연습을 예로 들어 이야기하고 있어
글쓰기연습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이책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글쓰기..팜파스출판사>와 함께쓰기를 연습한다면
MSG고객의 시선을 잡을 한줄 글쓰기를 쓸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