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터 메가스터디 초등 메가 과학적 사고력 6권 - 초등학교 5학년 초등 메가 과학적 사고력 6
메가북스 초등과학 연구회.메떼오르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메가과학적사고력6권초등5학년-

겨울방학동안 메가과학적사고력6권으로

5학년과학을 예습하기  정말 좋네요^^


초등 중학년이  되니 과학교과서의 내용들이

저학년때와는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앞으로 초등고학년,중고등학교과학의 기본기가

다져지는  중요한 내용들이라

초등4학년이되어서는

과학공부도 비중있게 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초등5학년이  되는

아이에게

메가과학적사고력6권을  게획표대로

매일 꾸준히 하게 했어요~

평소  다양한 과학책들을  읽어서

아이가 많이 읽었던 내용들이  있는

메가과학적사고력6권을 해보았어요

메가과학적사고력6권 초등5학년

1.날씨와 우리 생활

1주-습도,이슬,안개,구름,비와눈..부터

매일 스스로 해보았어요

틀린부분은 같이 개념을 읽고

확인하는 정도로 예습을  했는데

평소 다양하게 과학책을  읽어서인지

이해하는데 여렵지는 않더라구요~

 그동안  다양하게 읽었던 과학책들의

개념들이

메가과학적사고력6권 초등5학년..으로

정리를  할수 있어 좋았어요~

5일차 -정리하기

건숩구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는 실험에

대한 이야기가 생소했지만

예습으로  과학개념들을 정리하기에는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2주 바람이 부는 원인-

여기서는

바닷가에서 부는 바람,

고기압과 저기압에 대한 개념이해하기

1월4일 일요일 해야할 부분까지 학습을..^^

그만큼

메가과학적사고력6권 초등5학년..과정이

아이가  스스로 개념을 학습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어 하는것 같아요

 

고기압과 저가압에서 날씨가 달라지는 개념을

추리문제를 통해 확실하게

개념정리를 할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아이가 학습한  문제들을  통해

다시 정확하게 알수  있었어요

아이와  공부하면  엄마도 공부가 되네요~

그리고

메가과학적사고력6권 초등5학년..과정이

아이 스스로 개념을  학습하기에

좋은 것이  바로

친절한 답안 해설집이  있다는  것도

아이가 스스로 초등5학년 과학개념을

예습하고 정리하기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초등5학년이 되기전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부담없는  학습분량으로

중요한  과학개념을 재미있게 예습을  할수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