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5 : 인류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5
신재환 외 지음, 조한욱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사회15. 인류]5학년 6학년 사회 배경지식을  재미있게 미리 학습했어요

 

 

스토리버스의 최고 장점은  교과서와 연계된  내용의  배경지식을 재미있게 
읽으며  학습까지 된다는  것  같아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15. 인류.에서는 역사와 과학의 배경지식을 미리 만나보았어요

 

 

특히 5학년 부터 시작되는  한국사에 나오는 구석기,신석기.청동/철기 시대를
재미있는  캐릭터들의 스토리텔링과 질좋은  사진들로
배경지식알아볼수 있어  좋았어요,,,
구석기,신석기.청동/철기 시대는  중요한 만큼 
아이와 마인드맵과  아이가 좋아하는  그리기로 정리를  해보았어요~웃음 노란동글이
[돌을 사용하는 구석기시대와 신석기시대]스토리버스 융합사회15. 인류..p.23~60

 


 

 

 

평소 수시로 읽고 있는 스토리버스책이라...
앞으로 학교서 학습할  내용들을 정리를 하니..
아이가 더 잘 기억할수 있겠더라구요~
[계급사회로  접어든 청동기와 철기시대] 스토리버스 융합사회15. 인류..p61~78
스토리버스 도서들은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들의 배경지식을
스토리버스만의 다양한 구성으로 재미있게 읽으며 학습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웃음 노란동글이
[삶의 이미를 찾기위한 종교]에서는  5-1학기 사회3.유교 전통이  자리집은 조선
6학년  사회도덕에  나올 내용들을  미리 책으로 읽어보았어요~

책을  읽을수록 스토리버스의 구성에 빠져드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