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study 메가스터디 기출외전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중급(3.4급) Megastudy 메가스터디 기출외전 한국사 시리즈
메가북스 편집부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메가북스의 메가스터디중 하나인
 FINAL동형모의고사 기출외전 중급(3,4급)교재로
엄마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먼저 공부해보았어요^^....
책의 사용법을 읽고서는 막연히~좋은 구성의  책이다 ..했었는데
막상~1일 .제 1회  문제를 풀어보고  책의 사용법을 다시 읽어보니
책의  사용법에  감탄을~^^

우선 동형모의고사를  학습해  보니

 

 


출제위원들께서  기출문제를 만드셔서 인지
문제지체만으로도  개념정리 노트가 되더라구요

해설집이  그냥 해설집이 아니었어요@@~~~~~
 

 

 


고려와 발해,고려와  조선의 지도문재들은
해설집과 같이 공부해서 인지
문제그 자체만으로도  꼭!알아야 할 개념 노트가 되더라구요
물론,해설집의 도움을  받아서요^^

 

 

요문제들은  초등4학년 아들에게  보여주었더니
풀더라구요
아무래도 초등2학년 때부터  국립중앙박물관,대한민국 역사박물관
역사체험들을 다녀서 인지
어렴풋히 아는걸 이용해서 풀더라구요
그리고 해설집을 이용해서
엄마가 설명을 다시 해주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겠지만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3,4급) 용이라
엄마도  여렵더라구요~
예전에 공부했던 얕은 지식으로
무조건 시작했더니만요...ㅋㅋㅋㅋ
하지만  근대사 부분은  수월하게 통과~

 

 

요~근대사 부분을 포함헤
아이와 역사체험,박물관 나들이 부지런히 다닌덕에
40문제는 해낼수 있었어요

이교재의 장점은  시험에 나올  중요한 개념들을
기출변형문제들로 출제해서 시험대비정리를 하게하고
시험족보 같은 해설집이
아~주 큰  장점인것  같아요

초등학생이라면 한국사를 끝낸 5학년 이후가 좋을것 같아요
책안내처럼....
합격룰 60%의 조금 어려운 시험대비 였어요...

하지만 STEP1 기출 변형모의고사
제1회 1일차를 공부하고 나니
시험공부의 감이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느낀점~
한국사능력검정시험..FINAL동형모의고사   기출외전중급
역시 ~최고구나 였어요

울아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시험도
메가북스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중급시험을 볼 때가 되면
FINAL동형모의고사   기출외전중급으로  공부하게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