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Mysteries #5: May Magic (Paperback + CD) Calendar Mysteries (Paperback + CD) 6
Random House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캘린더 미스터리시리즈 May Magic은
쌍둥이형제 Bladley와Brian이
어머니날을 맞아 최면술쇼 관람을 계획하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초등저학년 쳅터북이고 이책은 RL:2.0
이라 이제 막 책읽기를 시작한 아들에게는
엄마가 같이 CD를 들으며
같이 단어를 찾아가며 읽었어요~

아직은 읽기보다 CD로 들으며 귀에 익은 단어나
문장을 따라하기를 좋아하더라구요^^
지금하고있는 영어공부와 같이 병행해서
읽기연습하기엔 좋은거 같아요

2014년엔 영어책읽기가 목표인데
목표를 이루기 위한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지금 아이스스로 초등저학년 챕터북을
혼자 읽을 수준이 된다면
캘린더미스터리 시리즈가 정말 좋을거 같아요

아이가 흥미롭게 관심을 보인 것중 하나가
책을 펼치면 바로 나오는
지도였어요^^

색칠까지 하며 아는 단어들을 찾아보더라구요^^
아이의 영어공부의 목표인
영어책읽고 느낌쓰기! 의 기준이 될
재미있는 챕터북을 만나서
좋았어요~

주인공 아이가 쌍둥이 남자형제들이라
더 재미있어하고 호기심을 가지게 되더라구요

엄마로써 정말 욕심나는
캘린더미스터리시리즈책들이네요^^

이책을 읽고 무엇을 느꼈는지 물어보니
아들이 말하길
5월어버이날에 절때! 엄마에게
최면술쑈 보러가자고 하지 않겠다고 하네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