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플러스 분수의 덧셈과 뺄셈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 3
서지원 지음, 안경희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시리즈는 수학동화이지만
정말 어렵지않고 재미있는 동화라
그 효과를 톡톡히 보았기에
아이가 꼭! 읽고 분수개념을 이해하기를 기대했어요

더욱이~~^^

"초등 3~4학년 수학","개정 수학교과서 집필진"인
"서지원작가님"이 쓰신 책이라
4학년이 되는 아들에게 꼭! 읽게 해주고 싶었어요

보통 수학동화들이 수학이라는 과목특성상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어 읽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이책은 아이가 정말 재미있게 읽더라구요^^
주인공 소담이네의
엄마와 할머니의 요리시합^^
할머니가 이야기해주시는 우리떡의 역사이야기
아빠의 떡요리도전 등~~~

 

 

 

 

 

 

 

일상 생활속에서 스토리텔링으로 창의력을 키우는
수학동화로 정말 재밌는 책이더라구요^^

특히 소담이의 요리수첩코너는
정말 분수연산의 개념을
 재미있게 설명되어있더라구요

 

 

4학년 분수연산을 학습하고있다보니
분수개념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분수연산 공부하면서
<"신통방통플러스 수학"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읽으니 정말 도움이 되네요^^
아이도 < "신통방통플러스 수학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정말~재밌게 읽더라구요
 
"초등 3~4학년 수학과정"이 스토리텔링으로 되어있는
 "신통방통플러스 수학 분수의 덧셈과 뺄셈"은
개정수학 교과서 집필진 서지원작가"님이 책을 쓰셔서
지금 하고있는 분수연산공부개념에
정말~도움이 되네요^^

정말 재미있게 읽고
일상생활속에서 스토리텔링으로
창의력을 키울수 있는 수학동화
"신통방통 플러스 수학 분수의 덧셈과 뺄셈"
이네요^^♥
정말 재미와 학습효과 까지 ~~
잡을 수 있는 수학동화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